메뉴 건너뛰기

목록
profile
조회 수 53 댓글 2 예스잼 2 노잼 0

동네 근처에 있길래 가봤음........

 

강남에서 한번 먹어봤는데 그때랑은 맛이 좀 다르다 이기

 

 

일단 햄버거에 야채는 피클 두개가 전부고 나머지는 치킨만 크게 하나들어 있음

 

나는 오이 안좋아해서 피클 빼고 먹었는디 그러니깐 걍 치킨에 빵 얹어서 먹는 느낌......

 

치킨 맛은 강남점에서는 줫나게 짯는데 여기는 염지를 안했나 싶을 정도로 짠맛이 없음

 

 

가격은 세트로 해서 7800원인디 이 가격이면 그냥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먹는게 더 괜찮지 않을까 싶음

 

결론은 그닥 추천 안함........

 

 

aa435bd197b9dd83c5527b8505973400.jpg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공지 수용소닷컴 이용약관 file asuka 2020.05.16 1665 1
60 자유 쿄애니 작화 교본 다시 팔기 시작했음 1 file 柊かがみ 2023.05.22 91 0
59 자유 주문한 책들 배송 시작했다 이기야 うい 2021.06.01 90 0
58 자유 일본 의사 국가 시험 ( JMLE ) 수험 자격 인정에 대해서 file ฮิรากิคางามิ 2024.03.17 86 1
57 자유 2121 꿈 1 치히로인 2021.02.01 82 0
56 자유 유루캠 3기 pv ฮิรากิคางามิ 2024.03.14 79 0
55 자유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오로라 2021.03.17 77 0
54 자유 요즘 요리를 못해서 매우 불안함 1 秋山澪 2021.04.02 77 2
53 자유 이제 그림쪽 책 사는건 좀 보류해야할듯 개좆소의이과생 2021.01.23 72 0
52 자유 카나자와의 예측과 여성의 트레이드오프 최적화 가설 file 藍璃かんな 2023.06.11 72 2
51 자유 취미용 책 2권만 사고 끝내야겠노 2 秋山澪 2021.05.12 72 0
50 자유 벨스키, 치스홀름 모델 2 file 藍璃かんな 2023.06.10 70 2
49 자유 일본어를 공부하려는 개좆소 새끼들을 위한 유용한 사이트 (2) : 좆초보 ~ JLPT 7 file ฮิรากิคางามิ 2023.02.04 68 3
48 자유 미확인 공식 팬북 CD 좋네 秋山澪 2021.03.31 58 0
» 자유 파파이스 클래식 버거 리뷰.... 2 file 나카모리아키나 2023.08.18 53 2
46 자유 스프리건 PV 柊かがみ 2023.05.26 53 0
45 자유 요리 관련해서 관심 있는 애들을 위한 링크 모음 file ฮิรากิคางามิ 2023.08.26 53 1
44 자유 윙카와 초콜릿 공장의 시작 PV 2 柊かがみ 2023.07.16 53 0
43 자유 코뮤니스트 (로버트 서비스, 2006) 3 藍璃かんな 2023.06.01 53 2
42 자유 voice vox 테스트 file ฮิรากิคางามิ 2024.05.10 52 0
41 자유 주술회전 시부야 사변 pv ฮิรากิคางามิ 2023.08.25 51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