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목록
profile
조회 수 94 댓글 3 예스잼 6 노잼 0
d241b6b1f64556efb08a0078b2d5a214.jpg : 요즘 유튜브에 뜨는 일본노래

 

 

 

존내 앵앵거리는 목소리

 

노래에서 리듬감이 안느껴지는 산만한 연주

 

가사도 틱톡에서 우울증 컨샙질 하는 병신들이나 먹힐만한 노래

 

2D 애니메이션 뮤비임, 아니면 존내 카메라 워크를 비틀어재끼는 현란한 뮤비

 

 


여기에 파일을 드래그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공지 [수용소 게임서버]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수용소 서버 27 file 지뢰거북Mk2 2023.01.17 456 6
공지 [이벤트] 20대 머통령선거 기념 이벤트 119 file ハンター 2022.03.10 5190 6
공지 <<임시 공지>> 21 file ハンター 2021.10.04 6348 15
공지 수용소닷컴 이용약관 file asuka 2020.05.16 23440 10
452657 봇치 뭔 2권까지만 애니화 하고 끝나 엠생 2022.12.20 8 0
452656 이 새끼 모냐...? 3 file ハンター 2022.12.20 48 0
452655 '몽정파티' 했던 사람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file 사람人 2022.12.20 188 13
452654 갤 21 케이스 여기서 추천해주셈 6 file 닌자너구리 2022.12.20 18 0
452653 본인 사는 동네에 9 file 삼육두유 2022.12.20 20 0
452652 저의 스탠드 능력은 메이드인헤븐임 2 불합격자 2022.12.20 13 0
452651 와 편의점에서 파는 본죽 개맛없네 8 file 미오리네 2022.12.20 30 0
452650 책왔둥 4 file 지뢰거북Mk2 2022.12.20 22 0
452649 달보름빵이 기열이라니 1 file 그리드 2022.12.20 26 0
452648 배신당했음 6 file タト 2022.12.20 26 0
452647 던파 재미없다 이제 5 白上フブキ 2022.12.20 15 0
452646 온리노 떡상하냐 file 닌자너구리 2022.12.20 11 0
452645 수붕이 성적 떴다... 1 file タト 2022.12.20 29 0
452644 으음... 8 file 망령 2022.12.20 23 0
452643 나 원래 투명케이스 싫어했는데 6 file 호무호무파 2022.12.20 21 0
452642 가족들 빵 먹으며 품평회중 17 file 사람人 2022.12.20 31 0
452641 블루아카 가챠하다 폰 꺼졌는데 핑봉뜸 ㅋㅋ 4 file 닌자너구리 2022.12.20 23 0
452640 무기가 ㄹㅇ 돈이 되노 2 MDR 2022.12.20 19 0
452639 떼껄룩 봉제인형 커엽노 1 file ハンター 2022.12.20 24 0
452638 아 앱등프로 실버는 사이드 폴리싱 쌉가능이네 9 file 호무호무파 2022.12.20 21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73 974 975 976 977 978 979 980 981 982 ... 23610 Next
/ 23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