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목록
profile
조회 수 88 댓글 5 예스잼 5 노잼 0

영업사원 같은 놈이 집에 찾아와서 다짜고짜 무적권 돈 내야된다고 서류들이미는데

걍 알아볼 생각도 안 하고 바보같이 시키는데로 다 한거지ㅋㅋ

영업맨도 개어이없었을듯ㅋㅋㅋ

‘뭐지?? 이렇게 쉽게 넘어간다고??? 좀 모자라는 놈인가???’

새끼야 그거 영업하러 찾아온 새끼도 즈그집 NHK수신료는 안 낼거다에혀 ㅋㅋ

저게 걍 간단하게 “이제부터 돈 내겠습니다!”한다고 돈이 나가는 것도 아님


일본답게 이거도 우편 같은걸로 하는 귀찮은 절차 같은게 있단말임

서류 작성해서 편지봉투에 넣고 우편으로 붙이면??

뿌뿌- 이제부터 안 내도 될 돈을 달달이 내게 되는거임ㅋㅋ

해지하는 것도 개같이 까다로움

진짜 사서 고생한다는 말이 딱 맞는듯ㅋㅋ

여기에 파일을 드래그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공지 [유저이벤트] 설날맞이 이벤트 42 말폭도 2024.01.29 1299 6
공지 [이벤트] 2024 부타이테 80 file 말랑이 2024.01.14 2427 27
공지 [이벤트] 겜동 활성화를 위한 게임 연재 이벤트 35 file 금연하는갱생타비 2023.08.11 6521 6
공지 [이벤트] 20대 머통령선거 기념 이벤트 120 file ハンター 2022.03.10 12105 6
공지 수용소닷컴 이용약관 file asuka 2020.05.16 31104 9
443704 칼바람 1판만할사람? file タト 2022.11.30 11 0
443703 이미 nhk 수신료 내기로 계약했노? 4 키아나남편 2022.11.30 18 0
443702 아 출근 4 file 미오리네 2022.11.30 19 0
443701 한국도 kbs 돈 안내면 좋겠음 4 file アロナ 2022.11.30 25 0
443700 본인 실시간 도둑 발견 ㄷㄷ;;; 4 file 우흥 2022.11.30 133 3
443699 NHK 수금하러 오면 4 file 키아나남편 2022.11.30 36 0
443698 벨크로 커튼 샀는데 2 file 봇치인생 2022.11.30 28 -4
443697 근데 nhk 저거는 어케 돈내라고 영업사원놈이 기어들어오는거임 사람人 2022.11.30 17 0
443696 난 nhk우리집 찾아왔을때 일본어 못하는 중국유학생인척 했는데 5 file 리아무짱 2022.11.30 35 1
443695 다시연락주네 6 file 저능아 2022.11.30 18 0
443694 아 화나 1 file タト 2022.11.30 27 1
443693 나도 산데비스탄 주셈 7 file 에프킬라 2022.11.30 42 0
» 저거 NHK에 돈 내고있다는거 자체가 바보인증임 5 file ハンター 2022.11.30 88 5
443691 알보칠 발랐더니 입병난거 빨리 가라앉음 3 쿠사노유이 2022.11.30 19 0
443690 집가서 약목고 기절해아지 5 file タト 2022.11.30 18 0
443689 잔다고 면접전화못받앗음 14 file 저능아 2022.11.30 106 1
443688 수용소에 뚜따가 늘고있음 3 file 키아나남편 2022.11.30 32 0
443687 헌터 저러는거 보면 의사 맞긴 한것 같음 6 file ฮิรากิคางามิ 2022.11.30 43 0
443686 스프리건 리메이크도 봐야하는데 file 지뢰거북Mk2 2022.11.30 4 0
443685 님들 저도 수용소 지분 빼겠음 6 file 히마와리 2022.11.30 36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868 8869 8870 8871 8872 8873 8874 8875 8876 8877 ... 31058 Next
/ 31058